한국 MMOFPS의 죽음?

아이언 사이트 FPS 폐쇄 베타

최근 한국 GStar 게임 대회에서 MMOFPS (대규모 멀티 플레이 온라인 1 인칭 슈팅 게임) 게임이 발표 된 것은 놀랍습니다. 대부분의 대형 출판사들은 FPS 게임의 새로운 차가운 형제 인 TPS (Third-Person Shooter)에게 관심을 돌린 것으로 보인다. FPS 게임을 좋아하는 나라에서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.

가능성이 가장 높은 용의자는 현재 한국 시장에서 압도적 인 FPS 게임 일 것입니다. 매년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플레이어로 출현하고 단순히 플레이어가 기존의 FPS 게임을 여전히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 출시 된 MMOFPS 게임의 반짝이는 인테리어는 비어있게됩니다.

한국 MMO 개발자가이 문제를 발견 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? 3 인칭보기로 이동하십시오. 이것 에의 전환은 올해의 GStar 협약에 앞서 발리 안 암스 (Alliance of the Valiant Arms)가 3 인칭 관점에서 제공하는 게임과 풀 타임 3 인칭보기를 사용하는 탱크 에이스 (Tank Ace)의 최근 영어판에서 볼 수 있습니다.

이제는 Dizzel, Project E 및 Phychic이 제 3 자보기를 자랑하며 MMOTPS 장르를 강력하게 광고하는 변화의 물결이 완전히 나타나고있는 것 같습니다. 퀘이크 워즈 온라인과 같은 다른 새로운 한국 사격꾼이 TPS 게임이되거나 최소한 선수에게 옵션으로 제공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.

MMOTPS 게임

1 인칭 및 3 인칭의 변경이 쉽지는 않지만 특히 1 인칭보기에 익숙한 개발자의 경우 한국인 개발자에게는 여전히 새로운 영역입니다. 플레이어 주변의 십자형 및 항목에 대한보기에는 특수한 비늘을 사용해야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십자형이 올바르게 정렬되지 않고 주변이 왜곡되어 보입니다. 서양 개발자가 콘솔에서 TPS 게임을 시작한 초기에 직면 한 문제입니다.

변경 사항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좋은 예가 Team Fortress 2입니다.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있는 숨겨진 3 인칭 뷰가 있지만 게임의 핵심이 FPS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십자선과 주변이 올바르게 보이지 않고 재생하기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와.

내년에는이 새로운 TPS 게임이 모두 공개되는 한국의 저격수가 흥미로워 질 것입니다. 그 (것)들을위한 시험 일 것이고 가장 세련된 것만 성공할 것이다. 한국의 FPS 게임은 계속해서 성공할 것입니다. 그러나 이러한 속도의 변화는 환영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